• TEL:02-2687-2200
  • nls@nlskorea.com

본문

     

 

     

■ 바람직한 햇빛환경에 대한 이해

 

햇빛을 전달하는 제품을 공급하고자 한다면, 최종 사용자에게는 햇빛 자체가 제품인 것이므로, 제품의 성질, 즉 햇빛의 성질을 제대로 파악하고 공급하는 것이 타당한 것입니다.

아울러 햇빛을 공급받는 분들은 인간에게 해로운 것이 전달되지 않을지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이 없어야 하고, 일조권을 침해받는 분들을 대변하고자 하는 분들은 침해받는 분들이 최소한이라도 보장받아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책임감 있게 이해해야 하기에, 이를 위해서라도 햇빛의 성질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이고, 더불어 이를 기반으로 인간에게 필요한 햇빛 환경 및 그에 따른 능동적인 대응까지 인지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위와 같이 바람직한 햇빛환경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햇빛의 본질 및 인간이 영위하는 햇빛환경을 설명하고, 현대사회의 인간에게 필요한 햇빛환경을 확보하기 위한 시스템 개발의 이론적 실질적 배경과 그 개발 결과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영상은 위 영상의 부연자료로서, 햇빛의 절대적인 속도라는 특성을 증명하는 상대성이론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상단 메뉴 중 ELIOS-R2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ELIOS가 제공하는 햇빛을 Solar Mirror의 반사율 시험성적서를 통한 스펙트럼 성분 기반으로 상세히 설명하고, RGB(red green blue) 기반의 LED와 같은 인공광원을 사용하는 백색광과의 근본적인 차이를 설명하는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사회로 진입하기 그리 멀지 않은 시간 전만 해도, 세상에는 현대사회에서 필요한 것이 전혀 의미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스스로 삶의 모습을 변화시켰고, 이제는 현대사회 이전의 세상으로 돌아가는 것을 받아들이기 어려워졌습니다. 

ELIOS는 인간에게 필요한 햇빛 환경이라는 분야에서, 그러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방안으로 시작되었고, 현실 세계에 적용할 수 있는 검증된 ELIOS 시스템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세상의 변화에 긍정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ELIOS 시스템 개발에 초점을 둘 것을 약속 드립니다.